이 페이지가 도움이 되셨나요?
아니요

통합 문서 성능 최적화

성능은 Tableau에서 작업할 수 있는 속도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데이터 분석의 속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규모가 큰 기업 데이터베이스에서 Tableau Desktop으로 작업하는 경우 원격에서 이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면 엄청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하게는 데스크톱이나 Tableau Server에서 액세스하는 뷰 또는 대시보드의 로딩 속도일 수 있습니다.

소량의 데이터로 작업하는 경우 이 섹션의 많은 권장 사항이 사용자에게 해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개 통합 문서가 빠르게 작동합니다.

하지만 수억 개의 레코드로 작업하는 경우 빠른 속도로 작업할 수 있으려면 효율적인 통합 문서를 설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첫 번째 뷰를 작성하기 전에 이 섹션의 항목과 팁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Tableau는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자주 사용하게 되는 작업 및 작업 흐름의 설명에 포함된 도움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성능에 관심에 가질 때 참조할 수 있도록 여기에도 해당 내용이 모여 있습니다.

성능 향상 작업은 거의 대부분 균형을 찾는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최신 데이터를 사용하기 위해 속도를 희생할지 분석에 모든 데이터를 포함할지, 아니면 일부 데이터만 사용하여 속도를 높일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데이터의 규모가 커지고 복잡해질수록 해석과 렌더링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이러한 프로세스를 단축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통합 문서 성능을 조정하는 작업은 많은 조각으로 이루어진 퍼즐을 푸는 것과 같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단편적인 정보를 제공할 뿐이며 올바른 조각을 취사 선택하여 자신의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먼저 개념을 설명한 후 구체적인 기능으로 접근합니다.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및 추출에서부터 시작하여 데이터 원본, 통합 문서, 계산 및 비주얼리제이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항목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입니다. 그런 다음 통합 문서 성능을 기록하고 분석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고 마지막으로 Tableau Server 업로드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섹션의 다른 문서